친정식구, 시댁식구들이 보이는 꿈

꿈해몽|2020. 9. 7. 23:54

시댁, 친정식구가 나타나는 꿈


결혼생활을 하면서 남편쪽 식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여성분들도 있겠지만, 원수지간으로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꿈에 나타나는 친인척, 시댁식구들은 실제의 인물을 의미하지만, 내가 속해있는 어떤 회사나 기관, 단체 등의 집단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꿈에 친정엄마가 보이는 꿈 또는 시집 식구들이 보이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친정식구들이 보이는 꿈

처가집 혹은 친정집 식구들이 나타나는 꿈은 길몽일 수 있고, 사업 거래처 혹은 나에게 도움을 주는 무엇일 수 있습니다. 친정식구가 나타나는 꿈을 산모가 꿨을 경우, 산부인과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출가를 한 여성의 경우 시댁보다는 친정집이 꿈에 자주 나타나는데, 과거에 일했던 회사 혹은 거래처를 의미하기도 하므로 최근에 직장동료 혹은 회사와 어떤 일이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보세요.


가족, 친척이 나오는 꿈

내 식구 혹은 친인척이 나오는 꿈은 내가 속해있는 집단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가 몸담고 있는 회사, 그리고 단체의 상사, 동료들등과 연관이 있습니다. 꿈속에 나타난 가족들이 부동산 등의 재산을 분배하고 있을 경우 점차 집안이 기울게 되고 사업의 실패, 좌절 등의 난관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 친척, 가족들 사이에 불화가 발생할 수 있고, 어떤 문제로 인해 식구들이 여기저기 흩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친인척 중 누군가가 우리 집으로 오는 꿈일 경우, 실제로 누군가가 내 집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형이나 오빠, 누나, 동생이 나오는 꿈 또한 가족꿈과 비슷하게 해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집 식구들이 보이는 꿈은 어떻게 해몽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서 한번 언급한 것처럼, 시어머니 혹은 시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 며느리, 아내가 시댁 식구들이 보이는 꿈을 꿨다면 상당히 불쾌할 수도 있습니다. 친정, 시댁이 나오는 꿈은 직장 및 사업체와 관련이 있으므로,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연관지어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른 남자와 외도하는 꿈 해몽  (0) 2020.09.12
회사사람 나오는 꿈해몽  (0) 2020.09.08
똥싸는데 누가 보는 꿈해몽  (0) 2020.09.07
집에 손님이 많이오는 꿈  (0) 2020.09.06
죽은 가족이 나오는 꿈  (0) 2020.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