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싸는데 누가 보는 꿈해몽

꿈해몽|2020. 9. 7. 02:19

남 앞에서 똥누는 꿈해몽


똥꿈은 보통 연애운과 재물운 등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생각하곤 합니다.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똥을 밟는 꿈 혹은 남 앞에서 똥누는 꿈 등은 성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인간관계 및 사회생활에서 좋을 일이 나타날 것이라는 똥꿈은 어떻게 해몽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똥싸는데 누가 보는 꿈

남 앞에서 똥누는 꿈, 사람들 앞에서 똥싸는 꿈을 꿨다면, 당시의 기분과 상황을 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사람들 앞에서 시원하게 볼일을 봤다면, 사업 및 학업 등에서 큰 성공을 이루고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부동산 혹은 주식, 로또 복권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똥을 누고 있는데 불쾌하고 불편한 마음과 불안감이 들었다면 단순한 개꿈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똥누는 꿈

다른 사람이 똥싸는 걸 보는 꿈이었다면, 이것 또한 운기가 상승할 수 있을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기본적으로 재물운이 상승할 것이라는 의미이고,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똥누는 꿈에서 변의 양이 많을 수록, 그리고 시원하게 볼일을 볼수록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파트 청약 및 복권, 투자 등을 하고 있다면 조만간 행운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나를 괴롭히는 경제적인 문제, 복잡한 인간관계, 직장에서의 여러가지 문제들이 조금씩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똥을 닦는 꿈

무언가를 치우고 청소하는 꿈은, 무언가를 깨끗하게 하고 싶다는 본인의 마음을 의미합니다. 옷이나 몸에 묻은 똥을 닦는 꿈, 씻는 꿈은 기분 전환을 하고 싶고, 나를 괴롭히는 과거의 기억이나 추억을 잊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앞으로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고 싶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똥을 만지는 꿈

무언가를 만지는 꿈은 강한 호기심 및 소원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재물운과 연애운 등이 있길 바라는 상태입니다. 새로운 만남이 생길 경우, 그리고 사업과 직장에서 무언가를 도전하고 있을 경우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길몽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똥을 청소하는 꿈 또한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이 외에도 똥냄새나는 꿈 해몽, 냄새나는 똥꿈 등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대부분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될 수 있도록 긍적적인 마음을 가지시고, 다 잘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행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