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가족이 나오는 꿈

꿈해몽|2020. 8. 31. 21:23

죽은 가족이 나오는 꿈해몽


먼저, 죽은 누군가가 꿈에 나타났다는 건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꿈속에 나온 엄마, 아빠, 동생, 오빠, 친척 등의 사람들이 웃는 표정일 경우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고, 반대로 슬프고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면 흉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의미가 있는데, 종류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죽은 형, 오빠가 꿈에 나타나는 꿈

직계가족 또는 친인척이 꿈에 나타났다는 건 소중한 사람들을 잃은 것에 대한 상실감, 그리고 그리움을 나타냅니다. 죽은 오빠나 형, 동생이 살아있는 꿈을 꿨다면, 생전에 사이가 매우 좋았고 서로에게 의지를 많이 했었는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난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

죽은 동생, 오빠가 꿈에 나타나는 꿈을 꿨는데 꿈 속에서 이야기를 하는 장면이 있었다면 길몽일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거리낌없이 대화를 했다는 건 앞으로 일과 사업이 잘 풀릴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과거에 잃어버렸던 무언가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꿈 속에서 상대방이 했던 이야기, 조언이 기억난다면 중요한 메세지일 수도 있습니다. 보통 로또 복권을 많이 구입하곤 합니다.



죽은 사람이 죽는 꿈해몽

죽은 가족, 연인, 친구 또는 자식이 보이는 꿈을 꿨는데, 꿈 속에서 또 죽는 꿈을 꿨다면 길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현재 나를 힘들게 하고 괴롭게 하는 일들이 있지만, 이런 것들을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앞으로 긍정적인 태도로 살아간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죽은 가족이 충고하는 꿈

만약 죽은 사람이 나에게 구체적인 조언이나 충고를 했다면, 이것을 매우 중요한 메세지를 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길몽이냐, 흉몽이냐를 구분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강을 잘 챙기고 몸조심 하라고 했다면 그대로 따르고, 무언가를 안내하는 말을 했다면 따라해볼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도 있으므로 갈림길에 서 있다거나 머릿속이 복잡할 경우, 다시 한번 떠올려 보시길 바랍니다.



죽은 오빠가 나오는 꿈해몽, 그리고 죽은 형이 나타나는 꿈과 관련한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가족, 친인척이 나왔다는 것은 그리움, 상실감 등을 지니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상황에 따라 흉몽,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꿈 해몽은 실제와 다를 수도 있으므로, 이 점을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