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손님이 많이오는 꿈

꿈해몽|2020. 9. 6. 20:01

집에 사람들이 많이 오는 꿈


내 집에 지인, 손님이 오는 꿈은 가족관계 및 인간관계 뿐만 아니라 경사, 건강, 누군가의 소식 등을 상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집에 많은 손님이 찾아와 손님 접대하는 꿈풀이는 좋은 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과 임신, 출산 및 직장에서의 성공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하는데, 내집에 손님이 오는 꿈들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보겠습니다.



1. 현관에 손님이 서있는 꿈

행운이 올 수 있다는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손님이란 내게 무엇이 온다는 의미이고, 누군가의 만남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현관에 손님이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좋은 소식이 올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만약 손님이 여성일 경우 운이 상승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인맥을 넓힐 수 있는 기회입니다.


2. 모르는 손님이 찾아오는 꿈

모르는 사람, 손님이 내 집에 오는 꿈은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르는 손님이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갔다면 길몽으로 볼 수 있지만, 별로 즐겁게 느껴지지 않고 불편했을 경우 앞으로의 인간관계를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를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고, 생각치도 못했던 이유로 경계심을 가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을 만날 때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3. 집에 사람들이 많이 오는 꿈

내 집에 손님이 많이오는 꿈을 꿨는데, 꿈속에서 사람들이 기쁜 마음으로 방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냈다면 길몽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혹시 공부, 성공, 결혼 및 출산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많은 손님들로 인해 불쾌한 일이 발생했다면, 주변 사람들로 인해 불행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너무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손님이 내 집에서 자고 가는 꿈

내 집에 온 손님이 하루정도 묵고 가는 꿈은 좋지 않을 징조일 수 있습니다. 꿈 속에 나온 상대방은 편한 마음에 자고 갈수도 있지만, 내 집에 누군가가 묵고 가는 것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내 마음속에 불만과 불평이 가득하진 않은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언가로 인해 싱경을 쓰고 있고, 불안함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누군가가 내 집에 온다면, 적절하게 맞이해야 합니다.


5. 손님이 떠나는 꿈

우리 집에 온 손님이 돌아가는 꿈, 떠나는 꿈은 걱정과 불안을 상징합니다. 내 주변사람들에 대해 불만이 있고, 사람들과 만났을 때 불안하지 않은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타인과 만날 때 좋지 않을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 지인 혹은 친구들이 나를 약하게 보고 얕잡아 보는 것은 아닌지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간관계와 관련이 깊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인이 집에 오는 꿈, 집에 손님이 많이오는 꿈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위에서 한번 설명했던 것처럼, 손님이 오는 꿈은 여러 인간관계 및 가족들과의 관계, 그리고, 건강과 소식 등을 상징합니다. 꿈풀이, 꿈해몽을 맹신하기 보다는, 재미삼아 보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삶을 지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