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꿈해몽|2020. 8. 30. 00:42

옛친구를 만나는 꿈 해몽


옛날 친구 만나는 꿈을 꾼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요. 좋은 기억만 있는 사람들은 반갑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흉몽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들 겁니다. 사람 관계에 있어서 정답이란 없는 것처럼, 친구 사이 또한 여러가지 상황이 있고 각자 사정이 있기 마련입니다. 옛날 친구들 꿈 해몽을 보겠습니다.



옛날 친구가 나오는 꿈

현재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거나, 새로운 무엇을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옛친구가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도움을 준다거나 조언을 해주고, 협력자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자의 경우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옛친구가 아픈 꿈

현재 나 자신에게 어떤 질병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옛 친구가 병에 걸려 아픈 꿈은, 나에게 어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과 관련하여 이상한 증상이 있다면 빨리 검진을 받아보시고, 평소의 컨디션이 나쁘지 않은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건강 관리에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옛 이성 친구와 사이 좋게 지내는 꿈

예전에 알던 남자 혹은 여자친구가 꿈에 나타났다는 것은, 옛 친구와 다시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랜시간이 지났음에도 잊혀지지 않는 누군가가 있지는 않은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기회가 왔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옛 친구를 만나러 가는 꿈

나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옛 친구를 만나러 가는 꿈은 스스로와의 싸움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은 무엇이 있는 건 아닌지, 그리고 마음 속에 커다란 짐이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를 묶어두고 있는 족쇄를 풀고 벗어나는 것도 지혜입니다.


옛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

친구는 서로를 도와주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지인, 친구와 싸우는 꿈은 내가 독립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립심이 강해진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을 수월하게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며, 타인이 나를 보는 눈 또한 바뀔 수 있습니다. 열심히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옛날 친구를 만나는 꿈 해몽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봤습니다. 해몽은 말 그대로 해몽이므로, 재미삼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언제나 낙관적으로 긍정적인 태도와 생각으로 살아가시길 바라며, 옛지인 꿈해몽 관련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