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똥을 싼 꿈 해몽

꿈해몽|2020. 8. 26. 00:13

아기가 똥을 싼 꿈 해몽


어떻게 보면 지저분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똥과 관련된 꿈은 좋은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합니다. 전업주부 및 중년여성의 경우 가끔 아이가 똥을 싼 꿈을 꾸곤 하는데, 아기가 똥싸는 것을 보는 꿈해몽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비슷한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기가 똥을 싼 꿈 해몽

혹시 최근에 돈, 재산과 관련해서 좋은 일이 있지는 않은지 한번 되새겨 보시길 바랍니다. 아기가 똥을 싸는 꿈은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기똥 만지는 꿈을 같이 꾸었다면, 더욱 큰 재물운이 따라올 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싼 똥이 많을 수록 더욱 큰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기 똥기저귀를 갈아주는 꿈 

최근에 배우자 혹은 애인, 이성 친구와 사이가 좋지 않다거나 싸운 일이 있는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서 아기 똥기저귀 갈아주는 꿈을 꾸었다면 화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서로가 화해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하므로, 조만간 좋을 일이 있을 수도 있씁니다.


아기 똥 치우는꿈

이 꿈은 두가지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아이의 대변을 치우면서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예상하지 못했던 큰 지출이나 손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아기의 똥을 치우면서 아무런 기분이 들지 않았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돈,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기가 똥싸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아기똥 만지는 꿈은 어떤 식으로 해석하는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해몽은 말 그대로 해몽이므로, 지나치게 의미를 두고 생각하기 보다는 재미삼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쨌든 모두에게 좋은 일만 있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