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사람 나오는 꿈해몽

꿈해몽|2020. 9. 8. 23:36

회사관련 꿈해몽


우리는 생활을 위해 직장에서 일을 하곤 합니다. 회사와 관련한 꿈 또한 여러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 직장 생활의 전체적인 상황, 실적에 대한 압박감 등이 있을 것입니다. 전 직장동료 혹은 상사, 예전회사가 꿈에 나왔을 경우, 여러분은 어떤 기분이 들었습니까. 좋은 관계를 유지했었다면 기뻤을 것이고, 반대였다면 불쾌했을 겁니다. 이와 관련한 해몽을 보겠습니다.



전 직장동료, 상사가 나오는 꿈

과거에 같이 일했던 동료, 상사가 꿈에 나왔다면 상황에 따라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서로간에 사이가 좋았을 경우, 앞으로 다니게될 직장에서 좋은 상사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사이가 나빴던 사람이 꿈에 나왔을 경우, 새로운 회사에서도 비슷하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

현재 자신이 맡은 프로젝트나 업무를 하기 싫을 경우, 회사에 지각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내가 맡고 있는 일이 적성에 맞지 않거나, 업무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와 압박감을 받고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직장 동료들과 사이가 나빠질 수도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회사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

승진 또는 어떤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승승장구하게 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바라던 무언가를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무실 의자에 편하게 앉아 있는 꿈, 회사에서 평소처럼 열심히 일하는 꿈 또한 비슷하게 꿈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른 사무실에 있는 꿈

내가 다니는 회사가 아닌 처음보는 직장에서 앉아있는 꿈은 새로운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친구 혹은 동료를 만날 수 있고, 앞으로 그들과의 관계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꿈은 나에게 어떤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앉아있는 꿈

사무실 책상에 처음보는 사람이 앉아있는 꿈을 꿨다면, 조만간 누군가 다른 회사로 옮기거나 내부적인 인사이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의 이직, 전직을 의미하는 것으로, 다른 부서에 있는 누군가가 우리 부서로 오거나 내 부서에 있던 동료가 다른 곳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새로 들어오는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회사사람 나오는 꿈, 전 직장동료, 상사 및 부하직원에 대한 꿈해몽은 여기까지 입니다. 위에서 설명했던 것처럼, 회사관련 꿈해몽은 사회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일을 상징합니다. 실적에 대한 압박감, 스트레스, 인간관계로 인한 불편함 등이 있습니다. 사회생활은 생각보다 쉬울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너무 잘해줘도 문제가 발생하므로, 처세술을 적절히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