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남자와 외도하는 꿈 해몽

꿈해몽|2020. 9. 12. 00:25

다른 남자와 연애하는 꿈풀이


다른 남자와 자는꿈, 자신이 외도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상대방에 대한 이해 부족, 불만 등을 나타냅니다. 외도와 불륜은 칭찬할만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몽 또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현실에서 외도를 할 것이라는 건 아닙니다. 어떻게 보면 상대방에 대한 애정 등을 나타낼 수도 있는데, 다른남자와 외도하는 꿈해몽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외도하는 꿈

현재 배우자가 있는 상황인데도 누군가와 만났다거나, 다른 남자와 자는꿈을 꿨다면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불륜, 간음을 할 확률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사람들과의 교우관계와도 연관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는 마음을 상징합니다.


외도하고 죄책감을 느낀 꿈

꿈 속에서 죄책감을 느꼈다면, 현재 자신에게 어떤 비밀이나 고민이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어떤 비밀 혹은 개인적인 사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의 외도를 목격한 꿈

당신의 지인, 친구, 혹은 직장 동료가 불륜을 하고 있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과 관련한 운, 그리고 연애운이 상승할 수 있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고나 미혼자라면, 조만간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남편, 아내가 불륜을 저지른 꿈

꿈 속에서 배우자가 나를 배신하고 외도를 했다면, 현재 자신감을 상실한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 자신에게 믿음이 없기 때문에 아내 혹은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꾸게되는 것입니다. 최근에 어떤 일로 인해 많이 힘들고 자신감이 낮아졌을 경우, 휴식을 하면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외도를 의심하는 꿈

확실한 증거가 있는 건 아니지만 상대방이 외도를 의심하는 꿈은 현실에서의 불안감, 이해부족을 반영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배우자 혹은 연인과 어떤 일이 있었다면, 천천히 대화하며 풀어나가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는 연인 및 부부 사이에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다른 남자와 자는 꿈, 자신이 다른 남자와 연애하는 꿈 등은 어떻게 해몽을 하는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어떻게 보면 불쾌할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나의 상태를 알려주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연인과 이해충돌이 있을 경우, 그리고 생각치도 못한 사건이 발생했을 경우는 서로를 이해하며 대화로 풀어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이 외도하는 꿈해몽, 꿈풀이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하는 꿈 해몽  (0) 2020.10.09
어금니가 빠지는 꿈해몽  (0) 2020.09.15
회사사람 나오는 꿈해몽  (0) 2020.09.08
친정식구, 시댁식구들이 보이는 꿈  (0) 2020.09.07
똥싸는데 누가 보는 꿈해몽  (0) 2020.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