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유인나 선글라스, 립스틱, 가방, 부츠, 가디건 브랜드

TV 연예|2019. 2. 18. 16:46

진심이 닿다 유인나 패션 의상 브랜드


2월 6일 6수요일에 첫방송을 시작한 tvN의 인기 드라마로서, 이동욱과 유인나 등의 배우들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작품입니다. 특히나 엑소 첸(김종대)가 부른 OST로 유명하죠. 극 중에서 유인나는 여신급 스타였으나 스캔들로 인해 잠정 은퇴를 한 여배우의 역할이고, 이동욱은 로펌 변호사릐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드라마에서 연예인의 역할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그녀의 패션이 더욱 눈에 띄겠죠. 의상협찬과 그 브랜드는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이고, 이로 인한 홍보효과가 대단합니다. 유인나 패션의 브랜드를 몇가지 정리해보면,


선글라스 - 젠틀몬스터

14K 귀걸이 - 스톤헨지

립스틱 멀블리스 

자켓 - 참스18FW 컬렉션



부츠 - 리에첼콕스

핑크 가디건 - 트렁크 프로젝트

손목시계 - 폴스미스

블라우스 - 문탠



드라마 초반에 등장하는 아이템과 메이커는 대략 이정도가 있고, 찾아보면 더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귀걸이를 보면 생각보다 많은 모델이 나타나는데, 쇼핑몰 혹은 온라인 매장을 통해 하나하나 찾아보면 그 종류가 꽤 다양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같은 제품을 발견하는 과정 또한 소소한 재미이고, 꼭 배우가 아니더라도 본인의 코디에 잘 어울리면 금상첨화라 할 수 있죠.



이 외에도 스카프 혹은 트렌치 코트, 치마 등 작품이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옷을 잘 소화하는 배우인 만큼, 옷과 관련한 부분에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나 관련 영상(재방송, 다시보기)을 볼 수 없었던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하이라이트 영상 및 진심이 닿다 OST를 링크해봤습니다. 아이돌 그룹인 엑소의 첸(김종대)가 부른 Make it count 라는 제목의 곡으로 잔잔하게 흐르는 멜로디와 가사가 저녁시간과 밤에 듣기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