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골집 매매, 임대 매물 확인

생활정보|2020. 9. 7. 19:14

전국 시골집, 농가주택매매


도시의 편리함을 쉽게 놓을 수는 없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지방의 작은 마을로 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로 건강 문제가 있고, 여유로운 여생을 보내고 싶은 심정 또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오늘도 달방닷컴, 귀농사모, 법원경매, 작은 농가주택 무료임대를 알아보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겁니다. 경기도, 경남, 전남에서는 1천만원대에서 3천만원대의 집을 구할 수 있는데, 물건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남 합천군 쌍책면에 있는 3천만원대 시골집, 농가주택이 있습니다. 가평에 있는 집은 3000만원에 건물 면적이 66 제곱미터 입니다. 20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합천군에 있는 촌집은 3200만원으로, 대지가 약80평이고 건물은 20평 중반대입니다. 괜찮은 물건입니다.



다음은 충북 음성군 금왕읍에 위치한 시골집 입니다. 매매가는 7천 500만원으로, 자금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는 매매가 입니다. 하지만 대지가 약 100평에 가깝고, 건물은 30평 정도 입니다. 3인에서 4인가족이 살기 좋은 평수 입니다. 전남 강진군 도암면에 있는 시골 농가주택은 월세로 올라와 있습니다.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는 30만원 입니다. 대지가 100평 입니다. 약간의 월세를 받는 곳도 있지만, 관리를 하는 조건으로 하는 귀촌 무료 시골집 임대 또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충북 및 충남 지역은 시골집이 많이 올라오곤 하는데, 강원도, 경남, 지리산 오지 촌집, 시골집 매매 농가주택매매 시골집닷컴 등과 같은 키워드를 이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태안 혹은 서산, 당진과 같은 바닷가 근처 마을을 좋아하는 분들은 해당 지역에 있는 전원주택, 폐가를 검색하기도 합니다.



경북 영천에 있는 촌집은 3500만원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지는 약 80평에서 90평 사이, 건물은 20평 중반대 입니다. 강원도 영월 지상권 주택은 2천 500만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지상권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봐 잠시 설명을 드리면, 내 땅이 아닌 곳에 지은 집입니다. 1년에 소정의 사용료를 지불하고 지낼 수 있습니다. 내 땅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집값이 저렴합니다.



다음은 고흥 귀농귀촌 부동산 시골빈집 무료임대 정보 입니다. 월세가 12만원인 집도 있습니다. 집의 면적이 꽤나 넓은 것으로 보입니다. 꼭 새로 지은 집이 아니더라도, 깨끗한 마당과 집이 있다면 거주하는데 불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창군 무장면에 올라온 집으로, 주변에 시골집 무료임대를 하는 곳이 있다면 사람들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합천읍 율곡면에 있는 집은 보증금 2천만원, 월세는 20만원 입니다. 산과 밭이 어우러진 곳으로, 소일거리를 좋아하는 분들께 좋은 집이 아닐까 합니다.



정보 검색에 익숙한 사람들은 귀농운동본부, 경남 시골집 월세 등을 통해 귀촌 정보를 둘러볼 것입니다. 이 외에도 지리산 냇가집, 시골집, 느티나무 산장 등도 있고, 본문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경북, 제주도, 경남, 충남, 충북 급매물과 반값매매 관련 내용 또한 부동산 등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집을 알아보는 모든 분들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