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전원주택 급매물

생활정보|2020. 8. 18. 21:00

파주 전원주택, 부동산 급매물


TV 프로그램에 나온 김포 타운하우스 혹은 시골집 리모델링을 보면 나도 한번 저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나혼자 산다 등을 보면 잘 꾸며놓은 집에서 지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남양주, 양평, 용인, 김포, 이천, 광주 땅콩주택 등을 찾는 분들은 아마 같은 심정일 것입니다. 저렴한 촌집, 농가주택 이라고 할지라도 리모델링을 거치면 고급주택이 부럽지 않은 이쁜집으로 변하게 됩니다. 오늘은 파주 전원주택 급매물 또는 단독주택 전세, 빌라 월세, 매매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주는 서울과 가깝기 때문에,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고양시, 의정부, 김포와 근접해 있고, 이곳에 있는 부동산 매물을 살펴보면 세컨하우스로 쓸수 있는 컨테이너 집, 나무집, ALC 주택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과 평수 또한 다양하게 있습니다.



노후준비가 잘 되어 있고, 평생동안 모은 돈이 3억에서 5억 정도 있는 사람이라면 아마 2억원, 3억원대의 도시형 생활주택, 타운하우스 등을 찾아볼 것이라 생각합니다. 만약 지금까지 모아놓은 자금이 1억원 이하라면, 3천만원대 혹은 5천만원 정도의 시골 촌집, 농가주택을 알아볼 것입니다.



전원주택을 보기 전에 빌라, 다세대 주택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산과 바닷가, 개천에 인접해 있는 빌라들은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일단 이 지역의 매물을 보면 여러 빌라들이 1억원 정도에 올라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0년 이내에 지어진 것으로, 연식도 오래되지 않았고 깔끔하다고 합니다.



파주 전원주택 급매물 뿐만 아니라 시골 저렴한 시골 촌집을 찾는 사람들은 실거주를 목적으로 집을 알아보실 겁니다. 직장 또는 휴식, 노후 생활 등을 위해 지역을 이동하는 것이겠죠.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2억에서 3억정도 여유가 있으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서민들은 자금이 부족할 겁니다.



이번엔 1억원 이상, 2억원 대의 파주 전원주택 급매물을 보겠습니다. 실평수는 20평 정도이고, 적당한 면적의 대지가 있습니다. 소형 평수의 전원주택으로, 연식은 15년 이내 입니다. 방은 두개에 화장실은 한개라고 합니다. 아마 2인 또는 3인 정도의 가족이 지내기에 적절한 평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만약 수중에 돈이 3천만원 혹은 2천만원 정도 밖에 없다면, 10평에서 20평 정도의 빌라, 연립주택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인가구 혹은 2인가구라면, 일단 소형평수에서 지내보고 나중에 더 큰 집으로 옮기는 것도 좋습니다. 전원주택 건축비용 및 이동식주택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경우가 있으므로, 이렇게 이미 지어진 빌라 등에서 살아보고 결정하는 것도 권장하는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정말 많은 형태의 집이 있습니다. 지방 국도를 타고 가다보면 통나무 주택 혹은 컨테이너 하우스도 많이 보이고, 저렴한 농가주택, 부동산 매물이 올라온 것도 볼 수 있습니다. 파주 전원주택 급매물, 단독주택 건축비 관련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정하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