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하연주, 송원석 의상협찬 패션 정보

TV 연예|2019. 2. 11. 16:13

왼손잡이 아내 의상 협찬, 패션 정보


▶ 최근 한 매체에서 알려진 집계에 따르면, 약 일주일 동안의 드라미 시청률 순위 1위는 비켜라 운명아 가 차지하고, 리갈하이와 막돼먹은 영애씨, 그리고 여러 인기작들이 각자의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인기에 따라 극 중 출연하는 배우, 연기자, 혹은 가수들이 입고 있는 옷 또한 눈길을 끄는 요소 중 하나죠. 머리(헤어)스타일부터 폴라, 목도리, 코트, 패딩, 바지, 치마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이 홍보 및 관심의 대상입니다.



먼저, 하연주의 의상협찬이 보라킴이라는 것은 예전에 밝혀진 바입니다. 그리고 왼손잡이 아내 1회 이승연 안경은 린다 페로우로 알려졌고, 2회의 원피스는 써스데이(썰쓰데이) 아일랜드의 제품, 그리고 3회와 4회의 가방, 핸드백은 에펠드 라고 합니다. 8회에서 메고 나온 가방은 쿠론 앨리, 26회에서 보였던 크로스백은 라빠레뜨 브랜드 입니다. 이 외에도 패딩, 치마 등 모든 것이 검색 대상이죠.



4화에 출연한 송원석이 입은 옷은 라코스테(LACOSTE) 제품이고, 16화에서 하연주가 착용한 가죽팬츠는 데코(DECO)라는 브랜드의 바지입니다. 또한 12, 13회의 원피스는 메이뜰(mayddle) 입니다. 일반적으로 상의 혹은 하의, 외투 등을 많이 알고 싶어하시고, 더 나아가서는 립스틱과 귀걸이, 목걸이, 신발 등 악세사리와 기타 제품들 또한 많이 찾으시죠.



여성배우 외에도 남성배우들의 패션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아마도 남편(신랑), 남자친구에게 맞춰보고 싶은 의류가 많겠죠. 김진우(박도경) 연기자가 드라마에서 활약했을 땐, 여러가지 멋진 셔츠를 입고 나왔는데, 컬러 뿐만 아니라 모양까지 다양한 넥타이를 보여줬습니다. 말끔하게 차려입은 수트와 코트 등을 보면 역시 배우는 다르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지금까지 대략 설명드린 각종 브랜드의 의상협찬과 관련한 내용들은 윗 영상 링크를 통해 배우들이 어떤식으로 어떤 장면에서 입고 나왔나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 후 재생해 주시고, 더 많은 정보는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 혹은 카페, 뉴스기사 등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