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의상협찬, 염정아 윤세아 패션

TV 연예|2019. 2. 4. 01:54

드라마속 의상 협찬, 패션


▶ 영화 혹은 여러종류의 극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은 배우의 연기 뿐만 아니라 옷과 관련된 외모도 있습니다. 헤어스타일과 네일아트, 신발까지 여러 브랜드는 배우에게 협찬을 해주죠. 연기자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메이커 또한 연기자로 인해 빛을 보는 시너지효과는 지금의 시대에서 상당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카이캐슬 의상 협찬으로 유명해진 곳이 있는데, 바로 딘트(DINT)라는 쇼핑몰입니다. 윤세아가 입고 나온 블라우스이며, 노승혜 뿐만 아니아 배우 진진희(오나라)도 딘트 브랜드를 많이 입었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염정아 숏커트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고, 윤세아 청바지 또한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아마 20대 혹은 30대의 여성 직장인, 대학생, 그리고 주부님들의 패션 관심도는 남다르기 때문이 아닐까요.



각종 뉴스 매체 등으로 전해진 바에 의하면, 딘트 브랜드는 럭셔리한 이미지를 풍기는 고급스러운 의상을 중심으로 다룬다고 하며, 상위 1% 사모님룩 혹은 청담며느리룩으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이 정도의 별칭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유명하다는 의미겠죠. 스카이캐슬 의상 이외에도, 여러 유명 여배우들의 코트, 로브, 팬츠 등 그들이 입고 있는 모든 것은 화제가 되고 대중들의 입에 오르내리곤 합니다.




윤세아 등 연기자들의 패션이야기를 마치기 전, 마지막으로, 연기 천재 염정아 스페셜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소름끼치도록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다, 내 앞을 가로막는 그 어떤 장애물도 뛰어넘고 서울대 의대를 보내겠다는 감정을 표현한 부분이 인상깊었다는 의견들이 많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