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개 꿈해몽

꿈해몽|2021. 4. 5. 01:15

큰개를 본 꿈풀이

 

개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아마 거의 없을 것입니다. 작은 강아지, 말티즈, 비글 등은 생긴 것도 정말 귀엽습니다. 하지만 큰 개의 경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데, 덩치가 큰 개를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개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보고, 개의 색깔마다 다르게 해석하곤 합니다. 오늘은 큰 개를 만난 꿈과 관련한 풀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개가 나오는 꿈

여성의 입장에서 큰 개는 아버지, 배우자, 애인을 상징합니다. 아버지 혹은 배우자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나쁜 일이 생긴다고 단정할 수는 없으므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버지, 배우자의 도움으로 이들과의 사이가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큰 검은개 꿈

검은색의 개는 좋지 않은 일을 암시합니다. 덩치가 큰 검은개가 나오는 꿈은 흉몽으로 볼 수 있고, 내가 원하지 않는 일을 해야하거나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큰 개에게 물리는 꿈

사나운 개, 큰개에게 물리는 꿈은 아주 좋지 않은 꿈 입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심각만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경고를 하고 있는 상황이므로, 직장이나 학교, 가정에서 늘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얀색 큰개꿈

흰개꿈은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을 상징합니다. 내가 과거에 좋은 감정을 지녔던 누군가가 대상이 될 수도 있고, 고마웠던 지인이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꿈 속에서 흰개를 귀여워했다면, 그만큼 애정이 있다는 뜻 입니다. 꿈 속에서 개의 크기는 나의 지위, 영향력을 나타내곤 합니다. 따라서 개가 클수록 높은 지위와 영향력을 나타냅니다.

 

큰 하얀개가 무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큰 흰개에게 물렸다면, 주변 친구들과 지인을 약간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나의 명예, 재산을 노리는 것 같다면 감시를 하시길 바랍니다. 나의 성공을 탐내고 질투하는 사람들이 졵할 수도 있으므로, 너무 호의를 보이는 행동은 삼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큰 개를 보는 꿈

큰개를 본 꿈, 덩치가 큰 개를 만난 꿈은 좋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가 틀어졌던 친구, 사이가 어색했던 지인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큰 흰개 꿈, 큰개를 본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개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보기도 하는데, 상황에 따라 별 의미가 없는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너무 깊게 생각하지는 마시고, 될 수 있으면 좋은 쪽으로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가 조금 힘들었다면 집에 가는 길에 치킨이나 피자, 혹은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사들고 맛있게 드시는 건 어떨까요. 늘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줌 누는 꿈해몽  (0) 2021.04.10
떨어지는 꿈해몽  (0) 2021.04.05
떡 꿈해몽  (0) 2021.04.04
금반지 받는 꿈해몽, 금목걸이 받는꿈 해몽  (0) 2021.03.27
꿈속에 자식이 나오는 꿈해몽  (0) 2021.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