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꿈해몽

꿈해몽|2021. 4. 4. 01:10

떡 꿈해몽

 

저는 떡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아마 많은 한국인들은 쑥떡이나 송편, 인절미 등을 좋아할 것입니다. 떡을 얻는 꿈 또는 떡 받는 꿈해몽을 찾아보는 분들이 계실텐데, 아마 꿈에서 떡을 봤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떡과 관련한 꿈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은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떡을 얻는 꿈

떡은 건강, 재물운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무병장수, 건강 증진을 기대해볼 수 있고,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재물운의 상승과 성공을 기대해볼 수도 있습니다.

 

떡사는 꿈해몽

내가 원하는 무언가를 얻을 수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나에게 좋을 일이 생길 것이며, 미혼인 사람일 경우 중매 혹은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평소에 내가 원하던 것이 무엇이었는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떡을 주는 꿈

떡은 기본적으로 좋은 뜻을 담고 있기 때문에, 떡을 나눠준다는 것 또한 좋은 뜻을 담고 있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공부나 사업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들릴 것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재물, 지식 등으로 대인관계가 원활해질 수 있습니다.

 

떡을 하는꿈

내가 떡을 직접 만드는 꿈, 떡을 찌는 꿈은 좋은 꿈 입니다. 나와 평생을 함께 할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고, 평소에 내가 원했던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떡을 맛있게 먹는 꿈

재물운의 상승, 학업 성취 및 사업에서의 성공과 같은 기쁜 소식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해왔던 일들이 결실을 맺게될 것입니다.

 

떡을 나누어 먹는 꿈

다른 사람과 떡을 나눠먹는 꿈은 길몽 입니다. 내가 가진 지식이나 기술이 나를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나의 가치가 상승하고, 다른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백설기 떡을 먹는 꿈

백설기는 좋은 뜻을 담고 있습니다. 추진하고 있는 일이 성과를 나타낼 것이며, 학업과 취업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몸이 건강해지고,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떡을 보는 꿈

가게나 떡집에 진열된 떡이 보이는 꿈, 떡을 보는 꿈은 볼거리를 의미합니다. 어떤 모임에서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좋은 자리에서 뜻하지 않은 행운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떨어지는 꿈해몽  (0) 2021.04.05
큰개 꿈해몽  (0) 2021.04.05
금반지 받는 꿈해몽, 금목걸이 받는꿈 해몽  (0) 2021.03.27
꿈속에 자식이 나오는 꿈해몽  (0) 2021.03.09
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0) 2021.01.31

댓글()